뒤로가기

빌딩솔루션

빌딩솔루션

TEL (본사) 061-817-0500
(부설) 032-219-3131

FAX 070-4185-5078

빌딩안내

HOME 빌딩솔루션 빌딩안내

맞춤형 DID

맞춤형DID는 관리자가 설정한 스케쥴에 따라 하나 또는 다수의 단말장치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표출할 수 있는 정보표출 시스템

  •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동영상, 웹페이지, 이미지, 사내방송, 일반방송, 회사일정 등 종류에 관계없이 표출 가능
  • 관리자는 그룹관리, 원격 모니터링, 원격 종료 등 강력한 관리자 기능을 통해 손쉽게 단말기 관리 가능
  • 콘텐츠를 표출하려는 규모에 따라 서버형이나 독립형으로 선택 가능하며, 저비용 고효율의 양방향 스마트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비스 특징

다양한 콘텐츠 운용

  •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등 콘텐츠 지원
  • 업무 일정 표출 : 월간/주간/일간
  • 교육 및 공지표출 (회사전체, 부서별)

손쉬운 리모콘 조작

  • 리모콘 제어기능 제공
  • 정보제공/TV 신호 전환 컨트롤
  • 리모콘 단축번호로 콘텐츠 전환

기기별 표출 관리

  • 단말기 그룹으로 분류, 관리기능
  • 기기별, 그룹별 표출 제어 기능
  • 그룹별 스케쥴 등록 및 표출제어

자막 및 TV/사내방송 표출

  • 자막 오버레이 공지사항 송출
  • 스케쥴/신호기반 사내방송 자동전환
  • 리모콘에 의한 입력신호 제어

다양한 해상도 지원

  • 관리자가 해상도 직접 지정 가능
  • 4:3, 16:9 등 고정된 화면 비율 지원
  • 종횡과 무관하게 다양한 해상도 지원

스케쥴링에 의한 운용

  • 스케쥴링에 의한 콘텐츠표출
  • TV 시청중 원클릭 콘텐츠 전환
  • 날짜별, 시간별, 요일별 스케쥴 구성

다양한 콘텐츠 포맷

  • 다양한 포맷의 동영상 지원
  • MP3, WMA, MP4형식의 오디오
  • JPG, BMP 등 이미지 표출

맞춤형 정보제공 시스템 도입 특장점

편리한 원격 관리 시스템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컨텐츠를 제작, 많은 DID에 적용 가능하여 관리비용이 절감됩니다.

컨텐츠 제작 및 관리비용 절감

네트워크를 통해 중앙에서 원격관리가 가능하고, 스케쥴에 따른 무인운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정보전달

광고전달 기능 외에도 뉴스, 생활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DID를 통해 전달할 수 있습니다.

높은 주목도

생동감 넘치는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고객참여 유도

인터렉티브한 커뮤니케이션 툴로서, 보다 쉽고 친근하게 고객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마케팅

고객 연령, 지역, 시간대 등을 고려한 맞춤형 컨텐츠로 광고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Smart Infosys의 세부 기능들

스케쥴 설정 기능

사내방송 송출 기능

업무현황 송출 기능

다양한 콘텐츠 재생

그룹관리

단말 모니터링

자막/헤드라인 뉴스

날씨 정보 제공

서버/단말관리

다양한 권한 관리

게시판 기능

주말/휴일 설정 기능

긴급 방송 기능

무제한 레이아웃

콘텐츠 관리 기능

다양한 디스플레이 장치들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관리

맞춤형 정보제공 시스템 도입으로 다양한 형식의 고품질 미디어 표출이 가능하며 효과적으로 사내외 홍보 콘텐츠와 정보전달이 가능합니다. 또한, 양방향 소통을 지원하여 임직원간 정보공유가 빨라집니다.

AS-IS
  • TV
  • 동영상
  • 신문
  • 게시판
  • 잡지
  • AUDIO

지능형 융합기술

통합 맞춤형 시스템

TO-BE

홍보비 비용 절감

홍보비, 인쇄비 절감, 저렴한 운영, 관리비용

Contents의 자산화

디지털 미디어 관리 용이성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전달

시선집중 메시지 전달

신속한 정보 전달

공지사항 실시간 전달

시간/장소 맞춤형 정보

시간대별 정보 송출, 장소별 특화된 정보전달

TV 및 음향설비 연동

TV및 음향설비와 연동하여 다양한 효과 표현

회의실 안내 시스템

회의실 안내 시스템은 회의실, 강의실, 접견실 등 다수가 사용하는 공간에 대한 온라인 예약, 관리를 위한 시스템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비어있는 회의실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으며, 회의실별 규모, 보유장비 등 회의실 정보를 참고할 수 있도록 회의실 현황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의실 벽면에 설치된 LCD모니터를 통해 회의실 예약현황 조회, 등록된 회의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중앙에 설치된 대형 모니터에 전체 회의실 예약현황 및 운영현황 등을 표출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 회의실 이용시 부서간 일정 조율이 필요한 기업 및 기관
  • 회의실 안내 시스템이 필요
  • 중복 예약으로 애로사항이 있는 기업 및 기관
  • 행사장, 공동회의실 운영, 임대사업자 등
회의실 안내 시스템이 필요

도입효과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

부서/담당자간 협업을 통한 효율적 회의실 일정관리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

다양한 회의실 정보를 통합 관리하여 자산활용의 극대화

기존 시스템 연동을 통한 도입 비용 절감

회의실 안내 서비스 특징

SSO를 연동한 통합로그인 지원

사내 업무포털에서와 동일한 통합로그인을 지원함으로써 사용자관리의 편리성제공

LCD 모니터에 의한 회의 안내

10.1”, 12” 등의 회의실 벽부 부착형 LCD 모니터에 회의정보 자동 표출

업무포털의 기존 시스템과 연동

업무포털의 예약관리시스템, 일정관리, 메일링 시스템과 연동처리하여 업무의 신속성 및 공유 편리성 제공

PC를 통한 현황통계 지원

웹환경으로 회의실 예약현황, 이용현황 등 현황통계 자료의 실시간 조회기능을 제공

신청, 진행, 알림 등 원스톱서비스

회의 신청시, 참석자에게 자동 알림 메일이 발송되며 정해진 시간에 맞춰 진행사항 알림메일이 자동 발송

종합 예약 운영현황 서비스

예약운영 현황을 순차적으로 표출하여 모든 사람들이 회의실 운영현황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도록 지원

회의실 안내 시스템 구성 및 메뉴

단말형태

전체 회의현황 안내(벽부착형)

회의실 정보(부착형 or 매립형)

회의실 안내 키오스크

회의실 정보(스탠드형)

주요표출정보

사용자 단말(개인PC)_웹 브라우저를 통한 접속

  • 사용위치

    사내 인트라넷이 연결되는 모든 PC

  • 사용자용

    이용현황, 예약현황 조회 및 예약신청, 회의실정보, 회의설비 및 비품정보

  • 관리자용

    로그인 정보로 사용자/관리자 구분 접속, 회의실 관리 등 관리자 페이지

* 사내포털 (또는 인트라넷)에 연동하여 통합 로그인 인증 후 사용가능 함.

회의실 정보 표출단말 _벽부형으로 부착 설치

  • 설치장소

    회의실 입구

  • 단말크기

    7”, 10”, 12”, 15”

  • 안내정보

    진행회의 정보, 회의 예약현황, 예약자 정보

* 터치스크린(옵션) 설치 시 메뉴 대화형으로 이용 가능 (미설치 시 순차적 자동표출)

회의실 안내 키오스크

  • 설치장소

    건물 출입구, 엘리베이터 입구, 기타 회의실 안내가 필요한 장소

  • 단말크기

    19”, 24”, 42”, 46”

  • 안내정보

    예약현황, 회의실 위치, 회의 상세정보, 회의실 운영규정 및 예약안내

* 키오스크 터치스크린으로 메뉴 대화형 이용 가능

회의 현황안내 단말모니터

  • 사용위치

    회의실 정보를 필요로 하는 장소

  • 사용자용

    19”, 24”, 42”, 46”

  • 관리자용

    회의실 예약현황, 회의 상세정보, 회의실 운영규정 및 예약안내

* 터치스크린은 지원하지 않으며 안내정보를 순차적으로 자동 표출

더보기 메뉴 닫기

네오드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