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안내시스템

TEL (본사) 061-817-0500
(부설) 032-219-3131

FAX 070-4185-5078

HOME 회의안내시스템 서비스개요

서비스개요

회의실안내 시스템

회의실 안내 시스템은 회의실, 강의실, 접견실 등 다수가 사용하는 공간에 대한 온라인 예약, 관리를 위한 시스템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비어있는 회의실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으며, 회의실별 규모, 보유장비 등 회의실 정보를 참고할 수 있도록 회의실 현황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의실 벽면에 설치된 LCD모니터를 통해 회의실 예약현황 조회, 등록된 회의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중앙에 설치된 대형 모니터에 전체 회의실 예약현황 및 운영현황 등을 표출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 회의실 이용시 부서간 일정 조율이 필요한 기업 및 기관
  • 회의실 업무를 수기로 이용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
  • 중복 예약으로 애로사항이 있는 기업 및 기관
  • 행사장, 공동 회의실 운영, 임대사업자 등

회의실 안내 시스템이 필요

도입효과
  •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
  • 부서/담당자간 협업을 통한 효율적 회의실 일정관리
  • 업무의 전산화를 통한 비용절감 및 업무시간 단축
  • 다양한 회의실 정보를 통합 관리하여 자산 활용의 극대화
  • 기존 시스템 연동을 통한 도입 비용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