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Apparound
올인원 영업 관리 앱

  • 지능형 견적 작성

    고객에 맞는 콘텐츠와 실시간 견적을 지원합니다.

  • 판매 현황 및 각종 상황 리포트

    업체가 견적 및 고객현황을 볼 수 있는 다이내믹 대시보드

  • 오더 생성 및 ERP연계

    CPQ에서 생성된 거래선오더(PO)를 ERP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솔루션 어드바이저

    간단한 설문으로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주는 서비스로 초보 영업사원의 능력을 상향 평준화시켜 줍니다.

  • 웹 클라이언트

    표준 브라우저를 통해 Apparound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스마트 폰, iOS,
안드로이드 및 윈도우용 기본 앱

Apparound는 태블릿과 스마트폰에서 동작합니다.

  •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내부 IT부서의 지원이 필요 없습니다.
  • iOS, Android 및 Windows 완벽 지원
  • 웹 클라이언트를 사용시 최신의 웹 브라우저로 액세스 가능
  •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및 윈도우 스토어에서 제공
  • 관리 포털(Admin Portal)은 모든 사용자, 업무 프로세스,
    컨텐츠 및 가격을 관리하고 Apparound CPQ를 몇 분 내에
    쉽게 설정하도록 합니다.

서비스 효과

휴대성 극대화와 Cloud 기반

판매 변수의 통제와 연동성

사내 기존 시스템과의 가격정보 연동

  • 제품 데이터

  • 가격 데이터

  • 고객 데이터